닛산 알티마를 작년 11월에 구입하였으니 벌써 반년이 넘었다.
구입 후 신차 점검은 12월이였고 이번에 6개월차로 두번째 정기점검을 받기위해 예약을 하고
겸사겸사해서 마이닛산 어플도 설치하고 차 구입시에 받았던 닛산 케어 프로그램도 살펴보았다.
마이 닛산 어플('정비이력조회'에서 차량 구입 후 모든 정비이력 확인 가능)
오늘은 그 중 닛산 고객 케어 프로그램이라는걸 좀 정리해두기로 한다.
1. 차량관리 서비스 프로그램
엔진오일, 엔진오일필터, 엔진 에어클리너 교환 무상 서비스
2. 긴급출동 24시간
긴급견인, 타이어교체, 비상 연료공급(총 2회), 비상시동 서비스
3. 닛산 보증 수리 기간
- 차체 및 일반부품 : 3년 또는 100,000km
- 엔진 및 동력 전달 계통 주요 부품 : 3년 또는 100,000km
- 배출가스 관련 부품 : 5년 또는 8만 km
* ECU 및 정화용 촉매는 7년 또는 12만 k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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