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들]/세상

180622 닛산 알티마의 닛산 고객 케어 프로그램

닛산 알티마를 작년 11월에 구입하였으니 벌써 반년이 넘었다.

구입 후 신차 점검은 12월이였고 이번에 6개월차로 두번째 정기점검을 받기위해 예약을 하고

겸사겸사해서 마이닛산 어플도 설치하고 차 구입시에 받았던 닛산 케어 프로그램도 살펴보았다.



마이 닛산 어플('정비이력조회'에서 차량 구입 후 모든 정비이력 확인 가능)


오늘은 그 중 닛산 고객 케어 프로그램이라는걸 좀 정리해두기로 한다.


케어 프로그램을 3부분으로 요약하면

1. 차량관리 서비스 프로그램
엔진오일, 엔진오일필터, 엔진 에어클리너 교환 무상 서비스

2. 긴급출동 24시간
긴급견인, 타이어교체, 비상 연료공급(총 2회), 비상시동 서비스

3. 닛산 보증 수리 기간
- 차체 및 일반부품 : 3년 또는 100,000km
- 엔진 및 동력 전달 계통 주요 부품 : 3년 또는 100,000km
- 배출가스 관련 부품 : 5년 또는 8만 km
   * ECU 및 정화용 촉매는 7년 또는 12만 km

자세한 사항은 닛산 고객 케어 프로그램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