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7일 작성했던 이중결제 된 방콕 호텔건이 환불 완료되어 올리는 최종 후기
< 차트리움 Chatriu Riverside Hotel >
7/1, 호텔스닷컴 : 결제 완료
고갱님, 고객님의 예약이 확정되었으며 모든 지불이 완료되었습니다.
확정된 예약이므로 호텔스닷컴에 따로 전화해 확인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สวัสดี 고갱 การจองของคุณได้รับการการันตี และชำระเงินเต็มจำนวนแล้ว
คุณไม่จำเป็นต้องโทรเพื่อยืนยันกับเรา การจองของคุณสำเร็จเรียบร้อยแล้ว!
7/19, 차트리움 호텔 체크인 : 디파짓 THB 12,000
디파짓 1.2만 바트, 카드로 걸어둘게요
7/21, 호텔 체크아웃 : 인보이스 THB 10,235.36
미니바 이용은 없쥬? 여기 호텔 인보이스입니다. 잘가요.
7/25, 삼성카드 : 숙박비 결제됨
지난주에 방콕에서 그 호텔 숙박비 결제했더라?
7/25, 나 > 호텔스닷컴 & 차트리움 : 중복결제 됐어
이미 결제까지 끝난건데 호텔에서 또 결제했어!
7/25, 차트리움 > 나 : 중복결제 됐다고?
숙박비를 사전에 결제했었다고? 예약사이트 결제한 내역 좀 보내줘
7/26, 나 > 차트리움 : 호텔스닷컴 내역줄게
자 여기 호텔스 닷컴에서 월초에 계약한 인보이스야
카드 결제 내역도 영문으로 같이 첨부했으니 좀 봐바
7/26, 차트리움 : 오키 확인해볼게
호텔 예약내역 잘 받았어, 어카운팅(경리)팀에 확인해볼게
7/30, 나 > 차트리움 : 어떻게 되고 있어?
지난주에 확인해준다고 했는데 왜 연락이 없니
7/30, 차트리움 > 나 : 결제취소 했어
걱정많았지? 호텔에서 결제한 숙박비 취소했어
카드사에 따라서 30일정도 시간 걸릴 수 있어
< Hotels.com >
처음에 중복 결제된걸 확인하자마자 방콕의 호텔과
예약사이트 양쪽에 연락을 했다. 호텔스닷컴에 전화상담했는데 의외로 고객센터가 친절하고 나서서 해결해주려고 했습니다.
예전에 타사이트의 고객센터느 우리는 중계 서비스만 제공하고있고 호텔에서 문제 생겨서 연락하면 고객님이 직접 처리해야합니다~ 같은 반응이여서
이번에도 일처리하기 굉장히 힘들겠다 싶었는데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봐도 사후서비스 칭찬이 참 많은회사.
호텔스닷컴의 미담
7/25, 호텔스닷컴(전화통화) : 호텔영수증 보내줘
호텔인보이스랑 카드내역 좀 보내줘
7/26, 호텔스닷컴(전화통화) : 호텔에 연락해뒀어
나 :어제 호텔엣 결제한 영수증 메일로 보냈는데 어떻게 되고 있니?
호텔스닷컴 : 우리가 호텔에 메일 보내놨고 기다리는 중이야
여기까지 진행하다가 호텔 답장이 빨라서 호텔과 직접 연락해서 해결함!
< 차트리움 Chatriu Riverside Hotel >
7/1, 호텔스닷컴 : 결제 완료
고갱님, 고객님의 예약이 확정되었으며 모든 지불이 완료되었습니다.
확정된 예약이므로 호텔스닷컴에 따로 전화해 확인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สวัสดี 고갱 การจองของคุณได้รับการการันตี และชำระเงินเต็มจำนวนแล้ว
คุณไม่จำเป็นต้องโทรเพื่อยืนยันกับเรา การจองของคุณสำเร็จเรียบร้อยแล้ว!
7/19, 차트리움 호텔 체크인 : 디파짓 THB 12,000
디파짓 1.2만 바트, 카드로 걸어둘게요
7/21, 호텔 체크아웃 : 인보이스 THB 10,235.36
미니바 이용은 없쥬? 여기 호텔 인보이스입니다. 잘가요.
7/25, 삼성카드 : 숙박비 결제됨
지난주에 방콕에서 그 호텔 숙박비 결제했더라?
7/25, 나 > 호텔스닷컴 & 차트리움 : 중복결제 됐어
이미 결제까지 끝난건데 호텔에서 또 결제했어!
7/25, 차트리움 > 나 : 중복결제 됐다고?
숙박비를 사전에 결제했었다고? 예약사이트 결제한 내역 좀 보내줘
7/26, 나 > 차트리움 : 호텔스닷컴 내역줄게
자 여기 호텔스 닷컴에서 월초에 계약한 인보이스야
카드 결제 내역도 영문으로 같이 첨부했으니 좀 봐바
7/26, 차트리움 : 오키 확인해볼게
호텔 예약내역 잘 받았어, 어카운팅(경리)팀에 확인해볼게
7/30, 나 > 차트리움 : 어떻게 되고 있어?
지난주에 확인해준다고 했는데 왜 연락이 없니
7/30, 차트리움 > 나 : 결제취소 했어
걱정많았지? 호텔에서 결제한 숙박비 취소했어
카드사에 따라서 30일정도 시간 걸릴 수 있어
< Hotels.com >
처음에 중복 결제된걸 확인하자마자 방콕의 호텔과
예약사이트 양쪽에 연락을 했다. 호텔스닷컴에 전화상담했는데 의외로 고객센터가 친절하고 나서서 해결해주려고 했습니다.
예전에 타사이트의 고객센터느 우리는 중계 서비스만 제공하고있고 호텔에서 문제 생겨서 연락하면 고객님이 직접 처리해야합니다~ 같은 반응이여서
이번에도 일처리하기 굉장히 힘들겠다 싶었는데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봐도 사후서비스 칭찬이 참 많은회사.
호텔스닷컴의 미담
7/25, 호텔스닷컴(전화통화) : 호텔영수증 보내줘
호텔인보이스랑 카드내역 좀 보내줘
7/26, 호텔스닷컴(전화통화) : 호텔에 연락해뒀어
나 :어제 호텔엣 결제한 영수증 메일로 보냈는데 어떻게 되고 있니?
호텔스닷컴 : 우리가 호텔에 메일 보내놨고 기다리는 중이야
여기까지 진행하다가 호텔 답장이 빨라서 호텔과 직접 연락해서 해결함!
'[Travel 여행] > Tailand 2019.07'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0731 방콕 랏차다 롯파이 야시장 야경, 에스플라나다 주차장 (0) | 2019.07.31 |
---|---|
190730 방콕 ESS Deck, 왓아룬 야경 레스토랑 (0) | 2019.07.30 |
190729 방콕, 아이콘시암 후기 (0) | 2019.07.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