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여행]/Turkey 2014.08

[Turkey, 스카이스캐너] 01. 항공권 구입

1. 항공권 구입

항공권 구입시에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마일리지 적립같으은거도 잘 모르는 나는
그냥 저렴한거를 고르기로 하였다.

몇년전까지만해도 인터파크나 항공사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불편하게 찾아보았다면
요즘에는 이러한 홈페이지 외에도 다양한 해외싸이트들이 있어서 정말 편리하다.

그 중 내가 예약한 싸이트는 Skyscanner 일단 유류세가 포함된 가격을 알 수 있어서 좋고
날짜별로 금액이 달라지는것도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결론은 일단 써보면 무지 편리하다.



그렇게 해서 고른 이스탄불 행 남방항공, 이스탄불에 자정에 도착하고 한국에는 저녁 10시에 도착했지만
결론적으로는 나의 경우에는 왕복 약 95만원으로 나쁘지 않았다. 처음에는 23일(토요일 귀국)이 아닌
24일 일요일 귀국할까 생각했었는데 귀국하고 피곤함을 생각해보니 토요일에와서 정말 다행이었다.

* 스카이스캐너는 가끔 심심할 때 들어가서 2박 3일 여행 다녀와볼까 하는 마음에 들어가봐도 재밌다.
시간이 아깝고 한국어가 통하지 않는 여행이 불편하다면 직항의 경우에는 30만원이 추가로 드는데 인천-이스탄불 직항도 괜춘할 듯하다